2020년06월21일 2번
[유통경영] 소비자의 생명 또는 재산에 대한 위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소비자기본법(법률 제16178호, 2018. 12. 31., 일부개정)에서 국가가 정해야 할 광고의 내용 및 방법에 관한 기준으로 옳지 않은 것은?
- ① 소비자가 오해할 우려가 있는 특정용어의 사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는 경우
- ② 광고의 매체에 대하여 제한이 필요한 경우
- ③ 소비자의 건전하고 자주적인 조직활동을 지원ㆍ육성할 필요가 있는 경우
- ④ 광고의 시간대에 대하여 제한이 필요한 경우
- 용도 또는 원산지 등을 광고하는 때에 특정내용을 소비자에게 반드시 알릴 필요가 있는 경우
(정답률: 40%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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